-
- 수료생후기
43기 졸업생 입니다
안녕하세요 2015년 10월03일 자바 전문가 교육과정을 수료한 43기 학생입니다.
지금도 학원 홈페이지를 보면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 위해서 부족하지만 제가 학원에서 보낸
1년 겪었고 느꼈던 부분 그리 졸업하는 지금 현재에 모습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저는 제가 살아오면서 이일과 관련된 어떤 직업도 공부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저는 현재 30살로 이 학원에 오기 전 직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무역 관련된 일을 했었고 계약직의 위치에 있었습니다.
계약기간이 끝난 후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있던 중 우연히 학원홈페이지를 기웃거리다 상담을 받기로 결심을 하고, 박원장님과 상담후 확신을 가지고 학원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학원생활 하면서 처음에는 제가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했던 분야이기에 조금 힘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한 달, 두 달이 지나고 점점 저의 실력이 올라가고 있음을 느끼고 더 열심히 공부를 하였습니다. 학원동기들과의 생활도 즐거웠구요.
지금은 졸업을 앞두고 이력서를 넣었는데 이력서를 넣은 모든 곳에서 연락이 왔고 지금은 만족할만한 급여로 협의 후 출근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까지 두서없이 말씀드렸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학원교육 열심히만 따라가다 보면 내가 원하던 직장, 급여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학원 오기 전 두려웠던 부분, 걱정했던 부분들이 많이 있었지만, 조금만 용기를 내고 열심히만 한다면 취업 및 급여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취준생 여러분, 이직을 생각하시는 분들 한번 용기내보세요. 파이팅!
43기 졸업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