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료생후기

67기 수료생 후기입니다

등록자 : 67기 | 등록일 : 2021-10-25 | 조회 1171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료하게 된 67기 학생 중 1인 입니다.

우선 1년간 저희를 위해 힘써주신 박원장님, 김원장님, 송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람마다 1년은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지만, 나름 재밌게 공부한 저에겐 짧게 지나간 시간으로 기억됩니다.

수료생 후기라니까 너무 딱딱한 느낌인데, 이 글을 적는 이유이기도 하고

아마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이 학원을 다녀야 하나 말아야하나 하고 고민하고 계신분들 일겁니다.

간단히 결론부터 이야기 드리면, IT쪽으로 향후 방향을 잡을 계획이고 있고 자신이 열심히 할 굳건한 의지만

있다면 저는 매우매우매우 추천드립니다.

이제부터는 그 이유에 대해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이유를 이야기 드릴게요.

1. 원장님과 샘들에 학생에 대한 관심이 대단히 높습니다.

 - 다른 학원을 다니는 주변 지인들 얘기를 들어보면, 인강처럼 그냥 단순 수업만 진행되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서울IT는 특히 박원장님이 학생들에게 쏟으시는 열정이 대단하시기에 간혹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_-)
   그래도 공부를 하고자 뜻을 품고 왔다면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실겁니다.

2. 학원에 커리큘럼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학원 커리큘럼에 대해 자세한 설명은 박원장님께 상담을 들으시면 아실 내용이니 여기엔 적지 않겠습니다.
    1년 과정을 수료한 제가 보기에 처음에 커리큘럼에 따라 수업을 들을 때는 이쪽 분야에 아는 것이 1도 없이
   시작했기에, 그저 시키는 대로만 했습니다. 1년의 과정을 거치고, 지금 이 수기를 적으면서 하나하나 했던
   수업들을 되새겨보면 '아 이래서 이렇게 수업을 하셨구나!' 하고 와 닿는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학원을 다니는 이유는 모르니까 그것을 배우려고 다니는 것입니다. 학원을 다니다 보면 간혹
   학원 수업이 어쩌니 저쩌니 하는 학생들이 있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런 말을 하고 싶으면 차라리
   잘하고 이야기를 해야지, 그런 말 하는 학생들 중에 잘하는 학생은 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니, 박원장님이 인도하는 과정을 열심히 따라서 가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3. 김원장님과 송샘의 강의 실력이 매우 뛰어나십니다.

 - 학원 모든 샘들이 잘 가르쳐주시지만, 특히 김원장님과 송샘의 강의력이 매우 좋으십니다.
   개인적으로 학원말고 유튜브에서 가르치셨어도 대박이 났을 거라고 확신할 정도로 매우 쉽고
   실무적으로 잘 가르쳐줍니다. 이 부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공자분들이 이 학원들 다니신다면 기본 전공 지식이 아닌 실무를 배우려고 다니시는 이유일 것입니다.
   그리고 비전공자들의 경우 기본 지식을 다 배우고 실무까지 하려면 엄청난 시간이 소모될 겁니다.
   그런 부분을 김원장님과 송샘의 강의력으로 필요한 지식을 알려주시고, 필수인 실무 능력을
   키워주시기에 1년이라는 시간 안에 다른 어느 곳 보다 많은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들 외에도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지만 글이 너무 길어지면 쓰는사람도, 읽는 사람도 지치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에도 이야기 하였지만 IT분야에 진출하고 싶어하는 뉴비분들에게 이 학원을 직접 다니고 수료한 학생으로써

다시 한번 매우 매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