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JAVA전문가 과정 상담입니다.

등록자 : 학생 | 등록일 : 2007-03-16 | 조회 1183
안녕하세요.
국제공인 자바전문과 과정을 밟고 싶은데요
이번 4월에도 접수를 하시나요?
게시글 뒤져보니 1월 21일 마감을 했다는 거 같은데
4월 4일에서 등록할수 있나요? 매달 모집하는 겁니까?
또 그때 등록해도 별무리 없이 공부할수 잇을까요?
컴은 좀 다뤄도 프로그래밍엔 초짜라서요~ㅎㅎ
유인물 같은거나 안내서 있으면 메일로 부탁좀 드려도 될까요?(제가 지금 하는 일 사정상 방문을 할 수가 없음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수강비 외에 책값은 따로 드는겁니까?
메일로 수강비와 책값 부분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이번에 등록이 가능하고 별문제가 없으면 꼭 수강하고 싶습니다.
식사부분은 각자 알아서 해결하는지 아님 월식이나 학원자체 해결인지 묻고 싶네요 ^^

문의답변

답변일 : 2007-03-16
문의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4월4일에 [국제공인자바전문가 with 유비쿼터스]과정이 8개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매 3개월 주기로 새로운 반이 개설됩니다.
학생들의 과정수기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과정을 위한 선수 지식은 요구되지는 않습니다.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8개월의 시간동안 문의 주신 분의 모든 열정과 에너지를 쏟으신다면 누구라도 성공적으로 과정을 이수하실 수 있으며 현재까지 저희 졸업생 전원이 대부분 서울쪽으로 취업을 하였고 아주 일부만 마산, 창원, 부산에 취업을 하였습니다.

유인물이 따로 있지만 홈페이지에 더욱 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교육과정소개] 메뉴에서 [전문가 과정]을 클릭하시면 학습하시게 되는 세부 내용과 필요한 책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생생한 학원생활의 정보와 학습결과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면 [교육과정상담] 메뉴의 [학생과정수기]메뉴를 클릭하시면 좀더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는 점심은 집에서 도시락을 싸오는 학생들이 많고 저녁은 인근 식당이나 산업대 식당에서 해결하고 있습니다.
월식을 하는 학생들도 일부 있습니다.

책은 약 30권정도가 필요하고 수강비와는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기타 수강비나 교육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방문 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일부 교육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선발을 위해서 시험을 치러는 것도 있지만 저희 교육센터에서는 별도의 시험을 치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학생들의 학습을 위한 열정과 자세는 보아야 하겠기에 방문상담을 통하여 저희 교육센터에서도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문의를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