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멜로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등록자 : 진아이 | 등록일 : 2009-03-05 | 조회 1191
5월 달에 전문과 과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전문과 과정은 어떤 어떤 것을 배우는 지 알고 싶고 국제 자격증도 같이 준비 할 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비용은 얼마고 정도 이고 휴학 같은거나..

아니면 전문과 과정이 다 마쳐 가는데 잘 모르 겟다고 하면 다시 처음부터 들을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학원에서 취업 까지 도와 주고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sanae1313@naver.com

문의답변

답변일 : 2009-03-06
안녕하십니까. 서울IT교육센터입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분은 그래도 관련 교육을 조금이라도 받으시고 관련있는 업무도 1년 가까이 하셨지만 저희 교육센터에 입학하는 90% 가까운 학생들은 저희 교육과정과는 무관하거나 기본적인 IT 지식이 전무한 상태에서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학생들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9개월간의 교육과정을 통하여 졸업시에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최고의 IT 전문가로 다시 태어나서 서울로 취업하여 현업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센터의 교육수준 및 목표는 현업의 경력 5년차 전문인력이 감당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IT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저히 교육과정 소개에 나오는 교육내용과 강의 교재 목록을 보신다면 문의 주신분께서는 저희 교육과정의 수준과 전문성을 충분이 이해하리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저희 졸업생들이 수료후 취업 즉시 담당하는 업무는 현업의 경력 3년차 내지 많게는 5년차 수준 이상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9개월만에 컴맹 수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해서 학생들을 그러한 수준까지 끌어 올릴수 있냐고 쉽게 질문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저에게도 처음에는 쉽지가 않았습니다.

교육과정을 지금의 수준까지 발전시키기 위해서 지난 6년간 진주에서 저의 모든 에너지와 열정을 저희 교육과정인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에 바쳤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저를 믿고 같이 노력했던 수많은 저희 교육센터의 졸업생들의 순수한 열정과 믿음 그리고 도전정신은 지금의 저희 교육과정을 성숙시킨 강력한 원동력입니다.

저희 교육센터의 핵심과정인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은 저의 자식이나 분신이라고도 할 수 있는 저와 저희 교육센터의 모든 것입니다.

지금도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은 저희 교육생들이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세상의 무한한 도전앞에서 거침없이 당당할 수 있도록 오늘 하루도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작년초까지 8개월 과정으로 운영하였지만 SAP/ABAP이라는 과정을 저희 교육과정에 추가함으로 현재는 9개월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SAP/ABAB과정은 서울에서 5주차 교육이 700만원 이상하는 고급과정이지만 저희는 40만원 정도를 8개월과정에 추가하여 9개월 과정으로 설계하였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을 수료하시면 IT 분야 중에서도 SI업체에 취업을 하실 수 있으시며 구체적으로 하시는 업무는 기업관련 엔트프라이즈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되실 수 있습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은행전산시스템이나, 물류, 증권거래시스템, 보험, 인사,회계, ERP 등과 같은 기업업무를 지원하는 정보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문 기술을 습득하는 과정입니다.

좀더 자세한 교육과정 상담은 방문해 주시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의 Q&A 글들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