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몇가지 물어볼게요

등록자 : 진주모델 | 등록일 : 2007-02-12 | 조회 1254
안녕하세요 올해 29살인 컴맹인 사람입니다..
그리고 아직 대학 졸업은 한학기 남은 상태구요..
전문가교육과정이 8개월에서 10개월과정이라고 들었습니다. 전화로 상담할까 했지만.. 글이 더 나을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다른거 다 미러두고 한학기 남은 학교생활과 병행하여 학원을 다닐수 없는지에 대해 물어봅니다. 학교는 최대한 교수님들에게 양해를 구해서 시험만 치도록 하는 방향으로 하고싶습니다. 가능한지 궁금하구요..
당연히 교재비 8개월간 수강료 등은 전화로 물어봐야하겠지만..가능하다면 이메일로 보내주셨음 합니다.
과연 컴에 컴자가 모르는 수준에서 8개월간 열심히 한다하여 전문가 과정을 마칠수 있을지.. 취업은 가능한지..의구심도 들고 막막합니다..당연히 본인의 의지가 제일 우선이라 생각합니다만.. 자세한거 이메일로 보내주셨음 합니다. 그럼 이만 수고하세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07-02-13
문의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미 저희 교육과정에 대해서 지인을 통해서 소개를 받으셔서 조금은 아시는 듯 하네요.

저희 교육생들의 과정수기를 읽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도 학원생들의 연령층은 22세에서 3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층들의 학생들이 저마다의 IT 전문가로서의 소중한 꿈을 키워가며 오전 9시 부터 밤 10시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 만큼 학력과 전공도 매우 다양합니다.

산업대 동물학과, 산림자원학과, 식품영양학과 경상대 심리학과, 역사학과, 경영학과 등등 비전공자 학생들이 90% 이상이고 물론 전공인 학생들도 일부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교육과정을 8개월 수료함에 있어서 전공지식이나, 컴퓨터에 대한 특별한 이해가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나라의 핵심 산업인 IT 분야에 대한 글로벌한 비젼과 IT 전문가가로서의 야망과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분이시라면 비록 컴맹이라고 말씀하시는 분이시더라도 성공적으로 저희 과정을 수료후 즉시 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껏 수많은 비전공 학생 분들을 성공적으로 훌륭한 IT 인재로 양성하여 한명의 낙오자도 SK, 삼성, LG 등 대기업에서 추진하는 SI 프로젝트에 성공적으로 투입되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의 전문성 만큼이나 급여도 이번에 졸업한 9기 기준을 말씀드리자면 절반정도가 연봉 3000만원이상으로 취업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무나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학생과의 상담을 통해서 저희 교육과정을 상세하게 소개해 드리고 충분히 학생이 저희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진지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지고 계신지를 판단하여 학생들을 선별하고 있습니다.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개원후 지난 4년간 한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저희 원생이 되었지만 저희가 학원생과의 소중한 인연을 맺는 중요한 절차이오니 기타 자세한 상담은 본원을 방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