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전문가 과정 질문 드립니다

등록자 : 군인 | 등록일 : 2009-01-01 | 조회 1129
2월에 전역 예정인 군인입니다

전역후 학교 복학까지 6개월정도의 시간이 있어서

뭘할지 알아 보는중에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만약 전문가 과정이 8개월이라고 하는데

6개월을 다닐 수 있을거 같은데

만약 6개월만 다니다가 다음학기 방학때 남은 2개월

과정을 들어서 수료 할 수는 있는지 궁금합니다

문의답변

답변일 : 2009-01-02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답변부터 말씀 드리자면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을 부분적으로 수강하시는 것은 곤란합니다.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은 컴퓨터 비전공자분들을 대상으로 하여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9개월간의 교육과정을 통하여 엔트프라이즈 기업용 솔루션 구축을 위한 최고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어렵다고 말씀하셨지만 프로그램보다 더 전문적이고 부가가치가 높은 작업이 설계부분입니다.
저희 교육과정은 기업용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정의하고 분석해서 시스템설계(DB설계포함)를 마치고 프로그램 구현까지 가능하도록 교육과정을 체계적으로 설계하였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은 진행과정 전체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어서 외부 학생이 중간에 필요한 과정만 선별해서 듣는 것 자체가 쉽지가 않을 뿐더러 수업흐름에 지장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의 수강대상중 80% 이상이 비전공자 분들이시고 중도 탈락률은 거의 없으며 수료후 취업률은 100%에 이르고 있습니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체계적인 학습 그리고 정확한 방향성을 가지시고 공부하신다면 연봉이나 발전가능성 직업에 대한 만족도 여러가지 면에서 SI 분야 만큼 매력적인 직업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