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전문가 과정 하루 수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등록자 : specialist | 등록일 : 2010-03-21 | 조회 1130
하루에 몇시간 수업하나요?
몇시 몇시에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자율학습시간이 어떻게 되는지요?
수업많이하면 체력적 부담때문에 힘들것같은데...^^

문의답변

답변일 : 2010-03-21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의 하루 일정은 이론 시간과 이를 실제적으로 프로그램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과제를 수행하는 실습교육시간으로 이루어 지고 있으며 자율학습 개념은 없습니다. 이론및 실습 시간 모두 철저한 시간관리와 지도를 통해서 교육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교육과정 소개 내용데로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론과 실습시간을 동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철저한 시간관리와 생활관리 속에서 의무적으로 하루 일정이 진행됩니다.
학원일과 시간동안 학원을 무단 이탈시에는 무단결석과 동일하게 벌점이 5점이 추가되어 벌점 누계가 총 15점 이상시에는 강제퇴원 조치 됩니다.
학원 생활은 오전 9시부터 저녁10시까지 매우 엄격하게 관리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러한 학원의 교육시간과 교육기간 및 학원 생활관리 부분이 본인의 인생보다 큰 도전으로 느껴지는 분이시라면 절대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실 수 없을 것이며 상담을 통하여 본원의 원생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학원을 운영하는 이유는 저희 교육센터를 믿고 9개월동안 열심히 공부하는 모든 학생분들의 취업과 흐트러짐 없는 열정으로 목표한 바를 이루도록 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교육과정과 관련된 세부적인 일정 내용은 방문상담을 해주시면 좀더 상세히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