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전문가 교육과정이.....

등록자 : 박성혁 | 등록일 : 2010-03-10 | 조회 1165
전문가 교육과정이 너무 많아서 이교육을 9개월안에 다 배울수 있나요???
강행군을 시킨다고 해도.... 한개 언어 따라가기 어려운데.... 이많은 이론과 학습이 가능한지....
아니면 필요한 몇가지 기술을 학습만 하는지요????
교육에 앞서... 교재비만 해도.... 어마어마하게 들겠네요. 여기 학원 교육생들은 서버네트워크 프로그래머 데이터베이스관리자 등등 다양하게 일을 하는가요????
여기 졸업교육생중에 아는 사람이 있어서.... 과연 이과정을 9개월이란 시간동안..... 다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구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10-03-10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문가 과정안에 배우시게 되는 과목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오히려 최근에는 안드로이드라는 모바일프로그래밍 과목을 한과목 더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진행되는 과목은 두서없이 자바전문가 과정에 포함된 내용이 아니라 지난 2003년부터 지금까지 교육과정을 운영하면서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습득능력과 현업의 기술요구를 충분히 고려하면서 단계적으로 발전시킨 것이기 때문에 아무런 선수지식이 없는 누구라도 학원 교육과정과 일정을 지키면서 하루 하루 공부하신다면 충분히 습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학원을 운영하는 운영자인 저로서는 가장 무서운 적은 학생들이 본원의 강의를 성실히 공부하시는데도 불구하고 따라오지 못하는 것이고 9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언제라도 저희 과정을 그만 두시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허술하게 교육과정을 개발하였다면 지금쯤 저희 교육센터를 신뢰하여 현재 공부하고 있는 학생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수료시의 교육목표 수준은 현업의 3년에서 5년차 수준의 경력자들이 실무를 수행하는 능력을 집중력있는 교육을 통하여 습득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저희 교육과정을 수료하는 모든 학생들이 현업에 취업을 할 수 있었고 만약 수료시에 현업의 실무를 수행하기에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학생은 교육과정이 9개월 끝났다고 해서 곧바로 졸업시키는 것이 아니라 밑에 기수로 내려서라도 추가적인 비용부담이 없이 반드시 저희 교육과정의 모든 기술적 내용들을 습득하게 하여 취업하시는데 무리가 없도록 교육이 진행됩니다. 자바전문가로서 서울에 있는 SI업체에 취업하시고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려면 교육과정에서 배우시게 되는 내용을 입체적으로 이해를 하셔야 되고 필요한 기술이기 때문에 절대로 근성으로 몇과목만 필요한 과목위주로 강의를 할 수가 없습니다. 오히려 배우신 내용을 현업의 프로젝트와 동일한 조건으로 일요일에도 나오셔서 배운과목의 지식을 결합하여 모의 프로젝트를 통하여 배우신 모든과목의 내용을 구사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의 목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학원을 방문해 주신다면 그동안 학생들이 수료시까지 수행하게되는 프로젝트 자료를 보시게 되실 텐데 그러면 좀더 저희 과정에 신뢰를 가지시게 될 것 같습니다.
상담시간은 보통 한시간이고 필요하시다면 더 오랜시간동안 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저희 교육과정의 수강료를 4년동안 8학기 8번을 내시고도 심지어는 컴퓨터 학과를 졸업한 학생들도 관련 분야로 취업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과정 수강료가 크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오전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13시간동안 학원에서 생활하시면서 9개월을 공부하시면서 본인의 평생진로와 관련된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로 새로 거듭나시는 비용이 대학교 이공계 한학기 등록금 수준임을 생각해 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