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학원강좌문의드립니다.

등록자 : 토박이 | 등록일 : 2011-06-13 | 조회 1300
안녕하세요
지인의 추천으로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로 문의드립니다.
싸이트를 보니 여러가지 과정이 많던데
꼭 9개월동안 수강료가 얼마나 되는지 제일 궁금하네요.
꼭 9개월 과정이 아니라도 원하는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수도있는지 궁금해요

답변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tkong21@nate.com

문의답변

답변일 : 2011-06-13
문의 주셔셔 감사합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수는 30기입니다.
기수의 절반이상이 마산,창원, 함안등 진주 인근에서 오시며 멀게는 서울,대전,천안,대구 등 각지에서 저희 교육과정에 참여하였습니다.
수강생들에 대한 모집절차나 원칙은 죄송하지만 동일하게 적용이 되십니다. 학원비 및 기타 자세한 과정 상담은 방문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강대상은 선수지식은 없지만 미래에 대한 야망과 열정이 있는 누구라도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 할 수 있지만 교육과정에 대한 진지한 이해와 학습열정 그리고 하루 13시간 이상 9개월간의 단체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기본 자세는 중요한 과정 성공요인이기에 상담을 통하여 학생들을 모집하는 관계로 이와 같은 원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학원생 선발을 위한 최소한의 규정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자바전문가과정]은 9개월간 진행되는 과정이며 원하시는 과목만 선택적으로 단과처럼 수강시 모든 과목이 전체의 일부로 진행되기 때문에 강의의 문맥이 이어지지 않아서 강의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힘들다 생각됩니다.
이번에 5월초에 수료한 원생은 모두 14명인데 13명이 취업을 하였으며 1명도 현재 취업을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맞는 직장을 고르고 있는 중입니다.
급여수준도 월400이상으로 취업한 학생이 3명이며 7명은 월 300만원 이상으로 취업을 하였고 3명도 월250만원 이상으로 취업한 것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의 전문성과 남다른 취업 결과 및 교육수준은 방문상담을 하신다면 관련자료와 함께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강을 결심하신다면 첫주만 학원생활을 하셔도 본원에서 이미 몇달씩 공부하고 취업결과를 지켜본 학생들에게 참조가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