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료생후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37 4개월 학원생활 후기.. 채갑병 2006-05-26
36 그래도... 8기 용진 2006-02-13
35 한 달이 지났네..(과정후기) 김경하 2006-02-02
34 마음을 차분히.. 유다성 2005-12-06
33 벌써 1년..... 비밀글 김중재 2005-12-05
32 짧지 않은 여정의 끝을 바라보며.. 박혜영 2005-11-29
31 열정을 갖고 도전하는자 미래는 밝다!!(과정후기) 박승국 2005-11-10
30 학교에 들어와서 송정윤 2005-09-15
29 원장님~~ 서지은 2005-09-07
28 모두들 행복하세요! 박대원 2005-09-05
27 나를 바꾼다, 손성광 2005-09-02
26 필사즉생 행생즉사 (必死則生 幸生則死) 이선욱 2005-08-01
25 이종식의 첫출근날 전야의 향연 이종식 2005-07-28
24 또다른시작한지도... 정현석 2005-03-02
23 새벽의 향기를 맡으며~~ 명진 2004-09-13
22 옆의 또 다른 학원을 보며... 정하섭 2005-05-09
21 박영하선생님 안녕하세요~ ^^ 주희진 2005-03-29
20 벌써 일주일 오명진 2005-03-25
19 8개월 동안 정든 학원을 떠나며 성혜진 2005-03-22
18 졸업이라는 말을 실감하며.... 오명진 2005-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