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료생후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 37 | 4개월 학원생활 후기.. | 채갑병 | 2006-05-26 |
| 36 | 그래도... | 8기 용진 | 2006-02-13 |
| 35 | 한 달이 지났네..(과정후기) | 김경하 | 2006-02-02 |
| 34 | 마음을 차분히.. | 유다성 | 2005-12-06 |
| 33 |
벌써 1년.....
|
김중재 | 2005-12-05 |
| 32 | 짧지 않은 여정의 끝을 바라보며.. | 박혜영 | 2005-11-29 |
| 31 | 열정을 갖고 도전하는자 미래는 밝다!!(과정후기) | 박승국 | 2005-11-10 |
| 30 | 학교에 들어와서 | 송정윤 | 2005-09-15 |
| 29 | 원장님~~ | 서지은 | 2005-09-07 |
| 28 | 모두들 행복하세요! | 박대원 | 2005-09-05 |
| 27 | 나를 바꾼다, | 손성광 | 2005-09-02 |
| 26 | 필사즉생 행생즉사 (必死則生 幸生則死) | 이선욱 | 2005-08-01 |
| 25 | 이종식의 첫출근날 전야의 향연 | 이종식 | 2005-07-28 |
| 24 | 또다른시작한지도... | 정현석 | 2005-03-02 |
| 23 | 새벽의 향기를 맡으며~~ | 명진 | 2004-09-13 |
| 22 | 옆의 또 다른 학원을 보며... | 정하섭 | 2005-05-09 |
| 21 | 박영하선생님 안녕하세요~ ^^ | 주희진 | 2005-03-29 |
| 20 | 벌써 일주일 | 오명진 | 2005-03-25 |
| 19 | 8개월 동안 정든 학원을 떠나며 | 성혜진 | 2005-03-22 |
| 18 | 졸업이라는 말을 실감하며.... | 오명진 | 2005-03-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