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료생후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 117 | 얼마 안남았네요 ,, | 박도은 | 2010-12-28 |
| 116 | 조업을 앞둔 이가.. | 25기조재정 | 2010-12-28 |
| 115 | 졸업 한달을 앞두고,, | 25기주나 | 2010-12-27 |
| 114 | 한 해를 돌이켜보며 .. | 25기구도 | 2010-12-22 |
| 113 | 학원수강3개월차! | 기장동생 | 2010-10-12 |
| 112 | 두달 남겨두고... | 24기재배 | 2010-08-22 |
| 111 | 서울 IT교육센터를 다니면서(24기 교육생) | 24기교육생 | 2010-08-22 |
| 110 | 졸업을 3개월 앞두고있는 수강생입니다. | 24기자수 | 2010-08-09 |
| 109 | 프로젝트를 남겨두고 | 24기자바신 | 2010-08-09 |
| 108 | 제가 예전에 올린 과정수기입니다. | 14기졸업생 | 2010-08-05 |
| 107 | 과정을 수료하며.....(13기 채종욱) | 학원생 | 2010-07-31 |
| 106 | 과정을 수강중인 24기 원생입니다 | 24기jjum군 | 2010-07-13 |
| 105 | 학원을 다니며... | 25th박** | 2010-07-11 |
| 104 | 24기입니다~ | 박** | 2010-07-08 |
| 103 | 수료를 앞두고... | 22th강** | 2010-05-07 |
| 102 | 서울 IT교육센터 수료식을 앞두고 | 22기... | 2010-05-07 |
| 101 | 뿌듯한 수료후기 | 안** | 2010-02-20 |
| 100 | 서울 it를 떠나며... | 21th기장 | 2010-02-19 |
| 99 | 21기 수료몇일전... ㅋ | 최봉기 | 2010-01-31 |
| 98 | 인생의 전환점 | 이재성 | 2010-01-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