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자바 전문가 과정 문의

등록자 : 김현일 | 등록일 : 2016-08-26 | 조회 1069
수고많으십니다 자바 전문가과정 수강에 관심있습니다 전문가과정 수강료가 어떻게되나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16-08-26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강료와 관련된 내용은 마지막 부분에 언급이 되었습니다.

저희 교육센터에서 진행하는 [안드로이드/아이폰 자바전문가]과정을 소개해 드리자면 이번에 모집하는 기수는 50기입니다.

취업분야는 기업용 업무지원 시스템을 직접 설계에서부터 구현까지 가능하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은행, 보험, 물류, 인사 , 관공서등의 조직 업무를 위해서 필요한 기업용시스템을 구축하는 곳에 취업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업무분야는 SI분야라고 합니다.

한 기수의 90% 정도의 학생분들이 it 관련 비전공자분들이시며 프로그래밍 관련 지식이 전혀 없으신 분들입니다.

개원한지 올해가 14년차이며 수강대상은 오랜기간 동안 철저하게 비전공자 분들을 대상으로하여 과정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안드로이드/아이폰 자바전문가과정의 개강일은 9월5일이며 접수마감은 9월3일 토요일까지 입니다.

저희 [안드로이드/아이폰 자바전문가]과정의 수강대상은 컴퓨터 비전공자분들을 대상으로 하여 교육이 진행되고 있고 90% 이상이 비전공자 출신입니다.

수강가능나이는 수료후 취업이 가능한 나이를 기준으로 하는데 현재 재원생중에는 20세에서 30대 후반까지 다양한데 지금껏 30대 후반까지 과정을 수료한 취업의지가 있는 전원을 SI분야에 취업하도록 하였습니다.

작년에는 수강생분들중에 44세 남자분과 45세 여자분도 계셨는데 높은 급여로 모두 취업을 하셨습니다.

교육과정의 목표수준은 현업의 5년차 이상의 실무전무가의 경력 수준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검증자료는 학원에 방문해 주신다면 학생들의 졸업 프로젝트 결과물을 보신다면 충분히 이해가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 자바전문가과정]은 오전9시부터 10시까지 교육과정에서 사용하는 책만 37권인 과정입니다.

기업용 ERP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는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보안, 서버, 사용자 UI, 시스템설계, 데이터베이스 설계, 패턴 등 전문적이면서도 여러 기술들의 융합된 지식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특정 한과목만 이해하셔서 취업을 하실 수 있는 분야가 아닙니다.

저희 교육센터는 2003년 3월에 개원하여 기수로는 50기를 모집중인데 최근 5년동안 과정을 수료한 취업의지가 있는 모든 학생들이 전원 취업을 하였고 높은 연봉으로 대부분 서울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오전9시부터 저녁10시까지 진행되는 이론과 실습의 고강도 집중훈련을 통하여 비전공자도 수료즉시 실무에 투입되어 근무하실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설계하였습니다.

기수의 50%에서 많게는 70%의 학생들이 졸업후 현업에서 근무하는 수료생들의 소개로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소개한 학원과정에 대한 교육적 신뢰는 충분히 확신하고 공부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한 기수의 약 70%이상이 타 지역 학생분들이시며 저희 건물 6층에 고시원이 운영되고 있으며 경상대학교, 연암공업대학교 근처라서 원룸이나 자취방이 많이 있습니다.

재원생및 졸업생 중에는 서울,인천,경기도, 마산, 창원,부산, 대전, 대구, 경주, 포항, 김천, 거제도 등 각지에서 온 학생들이 다수 있습니다.

학원비 및 기타 자세한 과정 상담은 방문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강대상은 선수지식은 없지만 미래에 대한 야망과 열정이 있는 누구라도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 할 수 있지만 교육과정에 대한 진지한 이해와 학습열정 그리고 하루 13시간 이상 10개월간의 단체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기본 자세는 중요한 과정 성공요인이기에 상담을 통하여 학생들을 모집하는 관계로 이와 같은 원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오시면 교육과정에 대해서 학생들이 수행한 프로젝트 자료와 함께 성심껏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교육센터에 관심을 가지시고 상담글을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좀더 자세한 상담은 내원해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