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질문드립니다.

등록자 : 질문자 | 등록일 : 2016-08-11 | 조회 1646
SI 아키텍처 수강료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51회차 수업시작은언제쯤인지 궁금합니다. 이메일로 답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lo2023ve@gmail.com

문의답변

답변일 : 2016-08-11

문의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전화로 답변을 완료하였지만 같은 질문이 계속 올라와서 답변을 올립니다.

온라인 상담의 답변에도 있는 내용이지만 학원비 및 기타 자세한 과정 상담은 방문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강대상은 선수지식은 없지만 미래에 대한 야망과 열정이 있는 누구라도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 할 수 있지만 교육과정에 대한 진지한 이해와 학습열정 그리고 하루 13시간 이상 10개월간의 단체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기본 자세는 중요한 과정 성공요인이기에 상담을 통하여 학생들을 모집하는 관계로 이와 같은 원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희 수강분들의 70%이상이 멀게는 서울이나 인천 가깝게는 마산, 창원, 부산, 대구등 진주 이외지역에서 직접오셔서 상담을 하고 현재 교육을 받고 계십니다. 방문해 주신다면 좀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지만 학생분들의 성공적인 교육 수료를 위해서 학원에서는 여러가지 원직을 정하고 있습니다. 방문상담도 이러한 원칙중에 하나이오니  어려우시더라도 10개월의 긴시간에 대한 신중한 판단을 위해서라도 편하신 시간을 정해서 방문해 주신다면 성심껏 교육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1회차 개설시키는 9월5일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