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전문가과정

등록자 : 김나연 | 등록일 : 2017-06-12 | 조회 1190

전문가 과정 수료후 취직을 하게 된다면

취직확률은 몇퍼 인가요...?

그리고 신입으로 취직햇을때 수료생 평균 연봉도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간혹 보면 경력자로 취직 했다는 말도 잇는데 그분들은 회사에서 일을 하다가 들어오신 분들인가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17-06-13

문의 주셔서 감사함니다.

과정을 정상적으로 수료한 학생분들은 한분도 빠짐없이 성공적으로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본 교육센터에서 진행중인 [안드로이드/아이폰자바전문가과정]은 교육중인 책만 30권이 넘는

과정입니다. 정확한 과정명은 [SI시스템아키텍쳐전문가과정]입니다.

이 분야 취업은 학력이나 성별 나이보다는 철저하게 전문적인 기술적 내공이 매우 중요한 분야입니다.

저희 교육과정의 교재목록을 보시면 관련 전공을 하셨다면 짐작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저희 교육과정의

목표 수준은 현업의 만 5년차 개발자분들의 기술 수준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적인 교육내용이 수료생분들의 성공적인 취업에 대한 이유입니다.

과정 상담을 오시게 되면 수료생들의 교육 성과물을 보실 수 있는데 저희 교육생들이 과정 진행중에 수행하는

과제나 졸업 프로젝트 결과물들을 보신다면 저희 교육과정에 대해서 더 신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수료생들의 연봉부분은 일반 교육기관의 수료생보다 휠씬 높게 취업하고 있습니다.

수료생들의 연봉금액을 이곳에 올리는 것은 금전적인 부분이라 상담을 오시게 되면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교육생들의 80% 수준이 수료생들의 소개로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재원생들을 통해서

졸업생들이 어느 정도의 연봉 수준으로 취업하는지 아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