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국제공인 자바 전문가 과정을 수강하면??

등록자 : 궁금이 | 등록일 : 2005-06-01 | 조회 1140
하루 오전 9시 ~ 저녁 10시 까지 모든 수업을 다듣는건가요??
싸이트 팝업창을 보고 질문드려요..
더운데 수고하시구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05-06-02
안녕하십니까. 서울IT교육센터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학생들이 방문상담이나 전화 상담을 이용하셔서 미처 강좌 문의을 확인하지 못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질문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시 부터 10시까지 계속해서 이론 수업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실습 교육시간이 있습니다.



현재 저희 교육센터에서는 201과 202 그리고 203 이렇게 세 반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단 저희 교육센터에 지원하시면 8개월을 아침 9시부터 밤10시까지 각 기수별로 정해진 반에서 생활하면서 교육에 임하시게 됩니다. 각 반은 3개월 간격으로 졸업을 하시게 되며 따라서 각 반은 약 3개월 정도의 시간차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 반은 학원생들의 100% 취업을 목적으로 10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많은 반들을 운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게시판에 올린 저희 학원생들의 수강 후기에서 보시다시피 졸업생 90% 이상이 비전공자 분들이셨으며 지금까지 100% 서울에 있는 대형 SI 프로젝트 개발직으로 취업을 하였읍니다.



이번 6월 8일이 6기생 마지막 모집 기간이며 다음기수는 3개월을 모집하여 교육이 진행됩니다. 현재 지원자들은 늘 그래왔듯이 대부분 비전공자들이십니다. 예를 들어 산업대 기계학과, 일본어 학과, 고졸 건축업무 출신, 산업대 전자공학과 등등입니다. (문의하셨던 모든분들이 IT분야를 학습함에 있어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으나 가족같은 학원 분위기와 함께 곧 적응을 하시고 활기차게 교육에 임하고 있습니다.)



누구라도 IT분야에서 최고가 되고 싶고, 열정만 있다면 서울IT교육센터가 반드시 그리고 꼭 문의하신 분의 100% 취업과 성공적인 IT 전문가로서의 미래를 약속합니다. 이러한 본 교육센터의 약속과 확신은 본원에서 일주일만 생활하신다면 운영자인 저가 아니라 다른 교육생들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21세기가 정보화의 시대이고 대한민국이 세계속에서 IT 정보화를 리드하고 있으며 IT 분야는 미래 지향적인 산업으로서 우리의 젊음과 열정을 불태우기에 충분히 도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저희 서울IT교육센터는 누구나 이런 열정을 가지시고 도전할 분께 문을 열어두고 있지만 아무나 이곳에서 공부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각 기수들이 서로 협력하여 8개월을 동고 동락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면학분위기에 어울리지 않는 학생들은 상담을 통하여 학생전체의 이익을 위해서 본원의 수강생으로 받아 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2년 동안 한 분 정도 였지만 구체적인 교육상담은 방문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교육센터와 인연이 된다면 곧 만나 뵙겠습니다.



서울it교육센터 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