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교육센터 소개(원장)

등록자 : 원장 | 등록일 : 2003-04-09 | 조회 1260

교육에 있어서는 적어도 전국최고를 자랑하는 이곳 진주가 유달리 IT분야에서는 다른 대도시에 비해서 낙후되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서울IT교육센터는 진주의 IT 전문화와 정보화를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서울IT교육센터는 진주 최초의 IT 전문 국제공인자격증 교육센터로서 IT전문 인력 양성 및 국제공인 자격증, 국가공인 자격증 등의 IT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IT분야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정보화 시대의 인재로서 가져야 하는 컴퓨터에 대한 기본적 교육, 미취업자 대상 교육, 기업체 재교육, 컴퓨터 실무교육 등 IT전반에 대한 교육 및 일반 컴퓨터 교육과 기업 실무 위탁교육을 실시합니다.



저희 교육센터에서는 IT전문가의 기본단계인 국제공인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기반이 되고, 국가경쟁력의 강화와 특히, 지역 사회 IT산업의 부흥에 맞춰 꼭 필요한 실무형 자격증 인증전문가 양성을 주된 교육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 수료생들의 100% 취업을 목표로 취업사이트와 협력하여 다양한 취업활동을 통해 취업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기업의 실무환경을 고려하여 강의실내에 독자적인 서버를 설치하고, 네트워크 시스템의 제어원리를 곧바로 이해할 수 있는 실무위주의 교육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실무에 강한 인재를 양성합니다.


문의답변

-
문의답변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