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원장 선생님 감사합니다.

등록자 : 지니 | 등록일 : 2003-04-11 | 조회 1347
원장 선생님께서 보내 주신 답글 잘 읽었습니다.

맨 먼저 바쁘신데도 이렇게 답장을 써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죄송 하지만 한가지만 더 질문 하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아는 한분이 컴퓨터 IT 분야에 대해서 잘 모르는 넌 일단 준비를 해서 학원에 다니는게 좋다고 하는데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그리구 그 분 말씀으로는 학원의 수업을 이해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거라고 걱정을 하더군요,......정말 처음 접하는 저로써는 이해하기 힘든가요?

그리구 5월 1일 부터 시작하는 수업은 어떤 위주의 자격증 인가요?

원장 선생님 저의 이멜 입니다.

답장 부탁 드립니다. speedbyj@hanmail.net

문의답변

답변일 : 2003-04-11
저희 교육센터의 교육방향은 완전 IT비공자에서 시작해서 실무형 고급IT인력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실무형 고급 IT 인재가 되시는데 필요한 수강 기간은 개인 수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짧게는 6개월 그리고 길게는 8개월 정도 수강을 하신다면 취업의 문을 무난히 통과하실 실력을 쌓으실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현재 저희 교육센터의 수강생분들도 IT를 완전히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시고 처음에는 다들 전공자도 아닌데 잘 따라 할 수 있을 것인지 걱정하셨는데 모두 강한 열의를 가지시고 재미있게 그리고 열심히 수강하고 계십니다.



저의 개인적인 소견은 수강생들이 IT과목이 어렵다고 느끼는 것은 IT가 공부하기 어려워서라기 보다는 강사의 자질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제 경험상 강사가 100% 과목내용을 이해하고 강의를 하는데 학생분들이 어렵다고 느낀 적은 별로 없었거든요.



비트컴퓨터 학생들 대다수가 제 강의가 상당히 어려운 내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의가 무척이해하기 쉬웠다고 평가해 주셨거든요

저희 교육센터의 강의를 효과적으로 수강하시기 위해서 별도의 준비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5월1일 데이터베이스 과정은 상당히 고급과정이며 기본적으로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가 조금은 있어야 수강하시는 데 무리가 없습니다.



IT 국제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프로그래밍도 배우시면서 자바 국제자격증인 SCJP를 먼저 준비하시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유게시판을 통해서 저희 수강생분들과도 대화를 나누신다면 좀더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