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전문가과정수강하고 싶은데요..

등록자 : 윤수진 | 등록일 : 2006-10-20 | 조회 1205
국제공인자바개발자과정with유비쿼터스 수강하고싶은데요
자격이 있나요???
10명내외로 한다고 하던데 어떤 기준으로 뽑는 건가요??
수강하고 싶은데 자세히 가르쳐주세요~
8개월 과정이구요 수료하면 취업은 잘 되나요??
제가 정보통신과 졸업반인데 프로그래밍쪽을
더 공부하고싶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취업은 잘되나요??취업을 한다면 주로 어떤 쪽으로
취업하나요??? 아까 전화했는데 바쁘신지 자세하게 안가르쳐 주시드라구요;;;수강료는 얼마???

문의답변

답변일 : 2006-10-20
안녕하십니까. 서울IT교육센터입니다.
문의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개원이래 현재까지 저희 교육센터를 수료한 모든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서울에 있는 전문 시스템통합(SI)업체에 취업하였으며 대부분, 삼성 SDS, LG CNS, SK CNC, 한국통신 등 우리 나라의 대표적 SI 업체가 추진하는 프로젝트에서 우수한 실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본 과정을 수강한 학생들도 전원 취업을 하였지만 지금까지 수강생들의 전공을 살펴보면 생물학과, 동물생명학과, 심리학과, 역사학과, 산림자원학과, 임산학과, 전자공학과, 기계학과 등등 비전공 학생들이 약 90%를 차지하고 현업에서도 전공자의 비율은 10% 내외가 됩니다.

과정을 위한 선수지식은 요구하지 않습니다.

8개월의 교육과정만으로 기초부터 고급 및 실무 프로젝트 수행 방법까지 취업을 위한 최고의 IT 실무 교육을 받으실 수 있으며 교육 과정의 설계도 그렇게 설계가 되었습니다.

누구라도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시고 겸손하게 열심히 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여 최고의 IT 실무 전문가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나 저희 교육센터의 학생으로 입학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8개월간을 10명 내외의 학생들이 같은 교실에서 아침 9시 부터 저녁 10시까지 서로 협력하여 세미나도 진행하고 함께 과제를 수행하며 열심히 공부해야 하는데 지극히 이기적이고 성실하지 못한 학생이 있다면 본인 뿐만 아니라 전체 학습 분위기에 상당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학생 개개인과의 교육과정 상담을 통하여 학생의 의지를 확인하고 정말로 열심히 할 수 있는 겸손하고 열정이 있는 학생을 선별하여 매일 매일 즐겁고 신나게 교육과정을 진행하는 것이 저희 교육센터의 기본 철학이자 의지입니다.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 with 유비쿼터스] 과정은 8개월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11월6일에 11기 모집이 마감되고 8개월동안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교육이 밀도있게 진행되게 됩니다.

교육과정의 기술적 수준은 현업의 최신기술을 대폭수용하였으며 단순한 기술적인 내용의 전달 뿐만 아니라 실제로 프로젝트에서 제대로 배운 기술을 적용할 수 있도록 모의 실무 프로젝트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졸업후 취업시 연봉은 2,600만원에서 3,000만원 정도를 예상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희 원생 어느 누구나 취업 걱정을 하는 학생은 없습니다.

진정으로 저희 교육센터의 교육과정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 방문하셔서 지금까지 저희 학생들의 교육 결과물과 취업내용 및 과정에 대해서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