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궁금한게 있어요

등록자 : 독학 | 등록일 : 2007-01-23 | 조회 1070
궁금한게 있네요. 이학원에서 하드웨어 제어 하는 것도 가르쳐 주나요? 어셈이나 C로 요..
임베디드 쪽 강좌는 없나요? 자바 웹 프로그래밍만 있나요?
정보 보안 쪽분야나 OS개발 쪽이 있나요?
저는 혼자 독학하는 사람인데요....
방통대 다니고 있구요. 컴퓨터 과학과 다니면서 낮에 일하고 있거든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07-01-23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이 저희 교육센터의 핵심전문가 과정입니다. 저희 교육과정은 단순한 웹프로그래임 과정은 아니구요,, 시스템통합(SI)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과정의 상세 소개내용과 과정에서 필요한 BOOK LIST를 보시면 저희가 어떤 내용을 강의 하는지 아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시스템에 접근하는 클라이언트는 모바일, 유비쿼터스 환경, 웹등 다양 할 수 가 있습니다. 현재 SI분야 전문가가 된다는 것은 이러한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됩니다. 기타, 네트웨크, 보안, DB/설계, 시스템 아키텍쳐, 다양한 프레임워크 및 패턴등 IT 분야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굉장히 많은 지식을 요구합니다.
저희 교육과정에서는 SI 전문 엔지니어가 되기 위한 핵심적이고 가장 최신의 기술을 실제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되어 업무 함에 전혀 지장이 없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과거처럼 보안이나, 임베디드 또는 모바일등 특정 영역만 보아서는 해당하는 분야에서도 전문성을 발휘하기가 쉽지가 않은게 사실입니다.

저희 교육센터에서는 그러한 이유로 임베디드과정이라고 해서 따로 단과과정을 개설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미 본원 학생들에게 공지는 한 내용이지만 올해 중반이나 하반기 정도부터 본 과정의 내용으로 임베디드와 관련된 내용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유비쿼터스와 관련한 내용은 이미 1년 전부터 과정의 일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문의 주신내용에 대한 답변이었는데 충분한 답변이 되셨는지 궁금합니다.

좀더 자세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화나 방문상담을 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