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국제공인 java 질문입니다.

등록자 : 학생 | 등록일 : 2006-12-20 | 조회 1221
질문입니다.
8개월간의 연수를 끝으로 java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가요?
제가 일본에 있는 회사에 들어가고 싶은데..
그 회사에서 원하는게 java자격증이랑 일본어자격증이거든요,,,
현재 일본어를 전공하고 있어 일본어 자격증이 다수
있는데 java자격증이 문제네요.
현재 진주에 거주하고 있구요..
학원을 여러곳 알아봤는데 java교육을 하는 곳이 없어..
고민하던차..우연히 컴퓨터에서 서울 it싸이트를
찾아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
자격증 취득기간은 확실히 8개월이면 되나요??
그리고 수강료는 얼마인가요??
답변 이메일로 부탁드릴꼐요^^
상세히 알려주세요~기다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06-12-20
문의 주신내용에 대한 답변은 저희 교육과정을 통해서 전문적인 IT 기술을 습득하신다면 분명히 원하시는 곳으로 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은 일본어만 좀 하신다면 IT 분야 취업은 상당히 쉬운편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일본 도시바와 NTT 도코모에서 1년 정도 근무를 하였으며 일본은 현재 자바 인력이 많이 부족한 관계로 충분한 IT 실력만 보유하신다면 원하시는 바를 이루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프로그래머 관련 구직사이트를 찾아보신다면 자바 개발자에 대한 일본의 요구 기술 스펙이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 with 유비쿼터스] 과정에서 거의 교육내용으로 다루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을 위한 선수지식은 요구하지 않습니다.

8개월의 교육과정만으로 기초부터 고급 및 실무 프로젝트 수행 방법까지 취업을 위한 최고의 IT 실무 교육을 받으실 수 있으며 교육 과정의 설계도 그렇게 설계가 되었습니다.

누구라도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시고 겸손하게 열심히 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여 최고의 IT 실무 전문가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나 저희 교육센터의 학생으로 입학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8개월간을 10명 내외의 학생들이 같은 교실에서 아침 9시 부터 저녁 10시까지 서로 협력하여 세미나도 진행하고 함께 과제를 수행하며 열심히 공부해야 하는데 지극히 이기적이고 성실하지 못한 학생이 있다면 본인 뿐만 아니라 전체 학습 분위기에 상당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학생 개개인과의 교육과정 상담을 통하여 학생의 의지를 확인하고 정말로 열심히 할 수 있는 겸손하고 열정이 있는 학생을 선별하여 매일 매일 즐겁고 신나게 교육과정을 진행하는 것이 저희 교육센터의 기본 철학이자 의지입니다.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 with 유비쿼터스] 과정은 8개월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1월2일에 12기 모집이 마감되고 8개월동안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교육이 밀도있게 진행되게 됩니다.

교육과정의 기술적 수준은 현업의 최신기술을 대폭수용하였으며 단순한 기술적인 내용의 전달 뿐만 아니라 실제로 프로젝트에서 제대로 배운 기술을 적용할 수 있도록 모의 실무 프로젝트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졸업후 취업시 연봉은 2,600만원에서 3,000만원 정도를 예상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희 원생 어느 누구나 취업 걱정을 하는 학생은 없습니다.

진정으로 저희 교육센터의 교육과정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 방문하셔서 지금까지 저희 학생들의 교육 결과물과 취업내용 및 과정에 대해서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