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제 나이가 많은데 가능할지..

등록자 : 강찬욱 | 등록일 : 2007-08-25 | 조회 1183
안녕하세요..전 2년정도 경찰공부를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컴퓨터 관련쪽으로 공부방향을 돌릴려고 합니다...집사정상 대학합격하고 금전의 여유가 없어서 화학과를 중퇴하고 군제대후 컴퓨터과학과에 진학해서 역시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중퇴한상태입니다..그리고 모은 돈으로 경찰공부를 시작했습니다..지금은 나이는 먹고 시간은 없고 취업은 해야하길래...버스타고 가는길에 연봉3000이라는 말에 바로 인터넷에 접속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현제 나이 29세인 저두 열심히 공부하면 취업이 가능할까요?? 메일좀 주시면 감사해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07-08-26
안녕하십니까. 서울IT교육센터입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문의 주신분의 나이는 저희 교육과정을 시작하기에 전혀 늦은 나이가 아닙니다. 현재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였거나 수강중인 학생들의 연령층은 다양합니다. 20대 초반에서 중반, 후반 그리고 30대 초반 많게는 40살까지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였거나 수강중에 있으며 평균연봉도 3,000만원 이상에 취업하고 있습니다.

수강생들의 학력도 고졸부터 전문대졸 그리고 4년대졸까지 다양하며 전공도 비전공자 학생들이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국제공인 자바전문가 과정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까지 8개월간 과정으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저희 교육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교육내용을 열심히 수강하신다면 반드시 문의 주신분이 보신 수강생모집 광고 문건대로 100% 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21세기 현재 우리 나라의 IT 산업은 세계 최고를 인정받고 있으며 앞으로 우리 나라의 국부에 있어서 가장 커다란 원천이 될 것입니다. 문의 주신분도 이러한 IT산업에 대한 성장성과 가능성을 인식하시고 지금부터 열심히 준비하신다면 분명히 대한민국 최고의 IT전문가로서 성장하실 수 있을
것이며 저희 서울IT교육센터가 확실한 배움의 길을 드릴 것입니다.
교육과정과 관련된 좀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저희 교육센터를 방문해 주시면 좀더 상세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