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휴학문제에대해서..

등록자 : 문의 | 등록일 : 2007-02-10 | 조회 1163
이제 2학년 끝나고 3학년 올라가는데..
휴학을 하고 학원을 다닐생각입니다...이쪽에서 전문과정을 배우면 취업전선에 바로 뛰어든다는데...2학년끝나고 취업하면 대학교 졸업문제는 어떻게 되죠?
3학년끝나고 휴학하고 학원을 다니는게 나은가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문의답변

답변일 : 2007-02-11
문의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을 수료후 고졸인 학생들도 곧바로 SK, LG, 삼성 SI 업체가 주관하는 프로젝트에 곧바로 투입되어 현업에서 우수한 실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대학 4년동안 방향성 없이 학교 수업을 수강하시는 것 보다는 만약 저희 교육과정을 먼저 수료하신다면 이미 현업의 경력이상 수준의 IT 기술을 보유한 상태에서 대학 4년을 방향성있게 밀도있는 생활을 하실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울러 대학기간동안 저희 교육센터 출신학생들은 방학때 서울에 있는 SI업체에서 프리랜서로 경력을 쌓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3학년을 마치고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곧바로 취업을 하여 4학년 과정은 수강하지 않아도 졸업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문의 주신 학생처럼 2학년을 마친 상태라면 방향성 없이 3한년을 생활하는 것 보다는 교육과정 수료후 3학년을 다니면서 프리랜서 경력도 쌓으시고 3학년 일년동안도 밀도있는 대학생활을 하시고 4학년때 곧바로 취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수강생중에서 2학년을 마치고 휴학을 하고 오는 학생들도 같은 생각인줄로 알고 있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