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질문요...........

등록자 : 난감이 | 등록일 : 2008-05-13 | 조회 1203
제가 대아고 다니는 학생입니다.....
근데 학교를 다니면서 공부쪽 보다는 다른걸 택하고싶어서
정보보안전문가를 꿈꾸고있는데요.....
처음부터 뭘해야할지 잘모르게써요.......
근데 제가 그쪽일하시는분께 알아보니 공부할꺼면 서울에서 it센터 같은데에서 1년과정을밟고 가는게 지방에서 공부하는거 보다 낫다고 하더라고요.....
어떤 과정을 먼저 밟아야 하지요...???? 학교 다니면서 이쪽 공부를 배울수 없나요??? 넉넉히 잡아 1년반동안 과정을 끝내려면......

문의답변

답변일 : 2008-05-13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이 현재 8개월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정에 대한 상세 교육내용은 상단의 교육과정소개의 전문가과정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기업업무 지원을 위한 엔트프라이스 솔루션 구축을 위한 시스템아키텍쳐 설계, 패턴, 최신 프렘임워크 기술, SAP/ABAP, 보안, DB설계, 유빜쿼터스 등 최고의 최신의 IT 전무가가 되기 위한 핵심 내용을 망라하고 있는 고급과정입니다. 비전공자라도 미래에 대한 야망과 열정이 있는 분이시라면 오전 9시 부터 저녁 10시까지 8개월간의 지칠줄 모르는 학습을 통해서 반드시 분야 최고의 전문가가 되실 수 있습니다.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을 진행한지 이제 6년차가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교육 노하우와 진행 경험을 통하여 현재 학생들의 취업 평균연봉도 3000만원 이상을 자랑하고 있으며 상위 취업 연봉은 4,000만원 이상에 이르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고등학생이라면 학교생활때문에 저희 과정을 지금 당장은 수강이 어려우실 것 같습니다.
언제가 인연이 된다면 졸업하시고 다시 방문하신다면 IT 전문가로 성공하기 위한 진로방향에 대해서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