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문의드립니다.

등록자 : 박영효 | 등록일 : 2008-12-22 | 조회 1112
1월 5일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어서 아마 1월 3일까지 일을 해야할거 같은데 상담이 일요일에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제가 컴퓨터 분야 출신이 아니라서 프로그래밍 같은 것은 거의 모릅니다. 그냥 학교 다닐때 C나 포트란으로 간단한 과제를 한 정도였구요. 교육 전에 미리 공부해두면 좋을 거 같은 게 있으면 추천좀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강의료는 얼마나 되는지 부탁드립니다.

youngph805@hotmail.com

문의답변

답변일 : 2008-12-22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분의 기초지식이라면 저희 교육과정을 이수하는데 특히 문제가 없으신 것 같지만 특히 중요한 것은 과정을 끝까지 수행하기 위한 열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상담은 일요일에도 가능하시니 아무때라도 미리 교육센터 대표전화로 연락 주시면 제 핸드폰에 연결이 됩니다.

나머지 답변내용은 다른 분들의 질문과 동일하시어 복사하여 올립니다.

현재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들은 대학생 부터 시작해서 30대 중반까지 취업을 목적으로 많은 학생들이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시기 위한 선수지식은 필요치 않습니다.
기업 관련 전문적인 업무시스템 구축에 관심이 있고 IT분야에 대한 열정과 비젼이 있는 분이시라면 누구라도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실 수 있습니다.
내년 경기가 어렵고 취업이 쉽지 않다고 하나 지난 6년동안 저희 교육센터를 수료한 학생들은 거의 100% 취업을 하였으며 95% 이상 서울에 있는 회사에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의 최고의 최신의 강력한 기술 경쟁력으로 무장을 하신다면 내년에도 저희 교육센터 수료생들은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어렵지 않게 취업을 하리라 자신합니다.
취업후 은행, 보험, 증권, 물류, 인사, 회계 와 관련한 기업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에 투입되며 어느 분야의 프로젝트에 투입되더라도 곧바로 실무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하였습니다.
수강료나 기타 자세한 교육상담은 방문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선수지식은 필요없지만 학생의 열정은 필요하기에 면접을 통하여 열정과 의욕이 있는 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