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궁금합니다.

등록자 : 비회원 | 등록일 : 2009-10-16 | 조회 1316
전 30살 주부입니다.
취업전선에 뛰어들까하는데 아무것도 준비된게없어
뭔가 배우고자 문의드립니다.
고등학교를 컴퓨터관련학과를 나오긴했지만 자격증도없고
뭐부터 배워야할까요?
또 원비는 어느정도되나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09-10-18
문의주셔서감사합니다.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이 다음달 11월4일 개강예정입니다.
교육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고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이며 기간은 9개월입니다.
수강대상은 본인이 컴맹이알고 생각하시는 컴퓨터 비전공자분들이시며 9개월 교육과정 이수후에는 현업의 경력자이상의 실력으로 취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취업이 목적이시라면 저희 [국제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을 추천드립니다.

1. 취득가능 국제/국가 공인자격증
- SCJP
- SCDCD
- SCWCD
- SCAJ
- MCP
- OCA
- UML
- 정보처리기사
등이 있습니다.

2. 전문가 과정 교육기간 및 시간
교육기간은 9개월이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3. 2003년도 2월에 개원하여 현재까지 저희 교육센터를 수료한 모든 학생들이 si(시스템통합) 업체에 취업을 하였으며 앞으로도 저희 교육과정의 강력한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저희 교육센터를 수료하는 모든 학생들이 100%취업을 할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

4. 학원비 및 기타 자세한 과정 상담은 방문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강대상은 선수지식은 없지만 미래에 대한 야망과 열정이 있는 누구라도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 할 수 있지만 교육과정에 대한 진지한 이해와 학습열정 그리고 하루 13시간 이상 9개월간의 단체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기본 자세는 중요한 과정 성공요인이기에 상담을 통하여 학생들을 모집하는 관계로 이와 같은 원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5. 과정 수간을 위한 아니는 크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졸업한 학생들 중에는 과정 수료시 나이가 35세, 36세, 37세, 40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있었고 취업후 지금은 연봉 수준도 6천만원 이상을 받는 학생도 있습니다. 현재 수강연령도 30대 전후가 거의 70% 이상이고 30대 후반도 다수 있습니다.

6. 저희 교육과정과 특히 SI분야의 장점은 다른 어떤 직종보다도 21세기 지향적인 산업이며 나이, 성별, 학력보다는 차별적인 기술 우위를 확보한다면 개별화된 개인의 능력에 대한 좋은 대우와 높은 연봉 그리고 직업에 대한 안정성도 스스로 확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7. 저희 교육센터의 높은 취업률과 취업 연봉을 믿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그러한 결과가 그냥 이루어진 것은 절대 아닙니다. 지난 6년이 넘는 시간동안 축적된 교육 노하우와 현업의 경력자를 능가하는 실무 능력 및 전문적인 기술 그리고 하면된다는 신념을 가지고 9개월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자기와의 싸움을 묵묵히 이겨나가는 수많은 졸업생 및 재원생들의 땀과 열정의 값진 결과 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문의 주실 사항이 있다면 전화나 방문상담을 해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