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전문가과정에 대해..

등록자 : 이정호 | 등록일 : 2009-09-02 | 조회 1297
글들을 보니까 전문가 과정 교육을 받으시는 분 중에 30대 후반도 있다고 되어있는데요(경력자가 아닌경우)..

그 분들은 수료후 취업이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현실적으로는 그 나이 때는 프로그래머로써 취업이 힘들고 하게 되면 기술영업쪽으로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본인이 하기에 따라서 프로그래머의 기회가 있는지요?
(실력은 중상위권정도는 될 자신은 있읍니다)
프로그래머로써 경력을 좀 더 쌓아 아키텍쳐로 가고
싶은데요 가능할지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09-09-03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까지 졸업한 학생들 중에서 30대 중후반의 학생들도 다수 있었지만 전원 취업을 하였고 꽤 높은 연봉을 받고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의 졸업시 학생들의 수준은 SI분야 현업의 3년에서 5년차 분들의 기술수준을 습득하는 목표로 하고 있고 실제 졸업생들은 현업에서 수료후 3년에서 많게는 5년차 분들이 담당하는 업무를 맡아서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교육시간도 오전 9시에서 저녁 10시까지 진행되고 있고 기간도 9개월 과정이며 졸업전 4개월 부터는 학원생들이 수료후 즉시 현업에 투입되어서 문제 없이 일을 수행할 수 있도록 주말에도 학원에 나와서 현업 이상의 모의 프로젝트를 직접 설계하고 구현하게 됩니다.

과정명이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 이지만 내용을 보면 [SI 시스템 아키텍쳐 전문가 과정]이 더 정확한 이름이지만 학원 지망생들이 이해하시기 힘들 것 같아서 친숙한 이름으로 정한 것이 저희 현재 과정명입니다.

30대 중후반에 학원을 나와서 현업에서 일을 하는데 신입정도의 실력밖에 안된다면 적응하시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 학원생들은 실력은 현업의 3년에서 많게는 5년차 정도의 업무를 수행하시기 때문에 졸업후 본인만 열심히 하셨다면 전혀 문제없이 취업을 잘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젠가 학원에 방문해 주신다면 현재까지 학원을 수료한 학생들의 프로젝트 결과물을 보실 수 있으실텐테 시간나신다면 한번 방문해 주신다면 저희 교육과정에 대한 신뢰가 더 많이 생기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