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질문있습니다..

등록자 : 수강생 | 등록일 : 2009-06-30 | 조회 1269
저는 서버쪽에 근무하고있는 직장인입니다..
서버쪽을 하다보니 개발쪽에도 관심이있어
개발쪽으로 일을 해볼려고 합니다..
근데 자바같은경우는 신입을 잘모집을 안한다고 들었습니다
저희 회사같은경우도 경력자만 모집하지..
신입을 잘 뽑을라고 하지않더군요..
어렵게 결정한사항인데 취업이 잘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다른질문이있는데..
자바와 .net 과정과 어떤게 전망이 좋은지요?
요즘 자바는 수요가 넘친다고 주위에 들리긴하지만
그래도 자바뽑는 회사는 많다고는 하더군요.. 경력자위주로
혹시 닷넷과정은 전망은 어떤지 이쪽계통에 무지라..
여쭤봅니다..
그리고 자바과정 환급과정같은경우는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문의답변

답변일 : 2009-06-30
문의 주셔서 감사하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핵심적이면서도 중요한 내용인 것같습니다.
저희 교육센터에서 지난 7년동안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을 핵심적인 과정으로 발전시켜온 것은 문의 주신 .NET 과정에 대한 역량이 부족해서였던 것은 결코 아닙니다.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언어가 JAVA 이며 특히 보안때문에 기업용 엔트프라이져 솔루션 제품의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자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부분의 글로벌 기업들이 여러분야에서 다양하게 지원하는 언어가 자바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자바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의 수강대상은 비록 컴퓨터 비전공자 분들을 대상으로 하지만 교육과정 수료시 수준은 현업의 몇년차 이상되는 기술 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현업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여쭤 보시고 저희 교육과정의 내용을 조금만 더 면밀히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 교육생들의 기술 수준이 결코 단순 코드나 신입정도 수준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판단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울러 졸업 4개월 전부터 시작되는 학생들의 모의 실무프로젝트 설계문서와 프로젝트 결과물을 보신다면 저희 교육생들의 졸업시 실무능력 수준을 짐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학생들이 저희 교육센터를 수료하였고 현업에서 우수한 실력으로 실무프로젝트에서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취업에 있어서 신입과 경력도 중요한 고려 사항이겠지만 본인이 다른 사람과 얼마나 더 차별적이며 앞선 기술 수준을 보유하고 있느냐가 단순히 세월이 흘러서 물리적인 수준으로 바라보는 경력보다 더 중요한 고려사항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좀더 자세한 교육상담이나 과정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전화나 방문상담을 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