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질문있습니다..

등록자 : 문의.. | 등록일 : 2010-01-02 | 조회 1354
안녕하세요.

1. 전문가 과정을 다 마치고 취업이 보장되는지 궁금합
니다.

2. 제가 지금 고졸인데 취업에 불이익이 있는지가 궁금하고
그리고 대학을 가기에는 늦은 나이입니다. 29살이거든요
지금까지 용접을 했는데 친구가 it를 배워보라고
여기를 소개해줬습니다.
취업을 하고 야간대학을 다녀보려구 하는데 취업을하게
되면 늦게까지 일을하게 될것 같습니다.
제가 이리저리 알아봤는데 프로젝트를 하다보면
늦게 마치고 철야까지 할것갔습니다. 그럼
고졸로 평생일을해야되지싶은데 불이익이 생기는지
진급할때 가방끈이 필요한지가 제일 궁금합니다.

3. 2번에 말했다 싶이 제가 용접을해서 영 컴퓨터과는
안친합니다. 교육과정 9개월동안은 안빠지고 배우면
정말 전문가 수준으로 갈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4. 그리고 제가 서울IT교육센터에 다니게된다면 제가 못
이기고 한달이나 두달정도에 중도 포기 하게된다면
교육비 환불은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5. 취업을하게되면 서울로 취업된다고 하던데
기숙사있는 회사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집안사정상 돈이 여유가 안되어서 기숙사가없으면
타지역으로 가기 힘든 실정입니다.
제가 일은 지금까지했지만 방을 구할 돈은 안되거든요

6. 영어를 알파벳 밖에 모릅니다.
영어가 필요한지 따로 영어 공부를해야되는지 궁금합
니다.

7. 마지막으로 제가 말 주변이 없고 면접을 볼때 떨려서
말도 잘못합니다. 생각했던거도 기억이 잘 안나구요
면접에서 지원동기 자기소개 자기강점 뭐 이런거는
상황에따라 말을해야되는데 그걸 잘못하는데
그것때문에 걱정을 많이합니다. 면접 보는 방법도
가려춰 주시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리고 요즘 날씨가 정말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답변받는데로 한번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10-01-02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번호대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지금까지 저희 교육센터를 수료한 모든 학생들이 서울에 있는 si업체에 취업을 하였지만 저희 교육센터에서 아무리 강의를 열심히 잘 하더라도 결국은 9개월동안 오전9시부터 밤10시까지 자기 자신과의 싸움을 해야하는 것은 본인입니다. 본인이 학원에 와서 마음을 집중하지 못하고 공부를 하지 않는데 어떻게 실력을 쌓아서 취업을 하실 수 있겠습니까. 보장이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현재 시점에서는 적절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결과대로라면 본인이 학원의 규칙을 따라서 하루하루 열심해 생활해 주신다면 기존의 졸업생들이 그러했듯이 100% 취업을 하실수 있다고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 다른 답변글에도 있는 내용이지만 저희 졸업생들 중에서 학력이 고졸인 학생들도 다수 있었는데 현재 졸업한지1년 이상인 학생들중에서 학력이 고졸인 학생들중에서 연봉이 4000만원 이상인 학생들도 다수 있습니다.
처음 취업을 하실때는 학원에서 배우시게 되는 차별적인 기술력으로 학력을 충분히 극복하실 수 있지만 5년후 팀장급 이상을 생각하신다면 대졸학력을 무시할 수 없는데 현업에서 일을 하시면서 경력도 쌓으시고 좀 힘드시더라도 야간 산업대학교나, 방송통신대 또는 사이버 대학교에 관련과를 다니신다면 학력의 문제도 극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방송대나 사이버대학교 같은 경우에는 매일 매일 다니시는 것도 아니고 또한 인터넷을 통한 수업도 가능하십니다.

3. 현재 재원생의 약 90% 이상이 비전공자 이시고 2003년 2월에 개원해서 지금까지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이 개설되고 있고 학생들의 노력덕분에 지금까지 비전공자이시더라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을 하였습니다.

4. 조금이라도 한두달 정도 다니시다가 혹시나 포기를 할 수 있다는 약간의 희미한 마음이 있으시다면, 열심히 할 수 있겠다는 강렬한 열정과 마음이 생기실 때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교육과정의 성공요인은 결국 자신과의 싸움이고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강력한 열정이 없이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신다면 결국 9개월의 시간을 극복하지 못하실 것입니다. 물론 중간에 환불을 원하신다면 즉시 일할 계산해서 환불해 드립니다.

5. 졸업생 대부분이 같이 서울로 취업을 하기 때문에 방도 같이 쓴다면 그렇게 큰 부담이 되시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6. 자주 하시는 질문 내용인데 영어를 잘 하신다면 물론 좋으시겠지만 저희 교육과정 수강을 위한 특별한 영어 지식은 필요치 않습니다.

7.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의 대부분이 취업이 목적입니다. 당연히 면접보는 요령이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는데 이미 졸업한 학생들의 많은 자료도 있고 현재 졸업생들의 소개로 취업하는 경우도 있고, 또는 제가 직접 소개하는 경우도 있지만 90%이상은 본인의 실력으로 면접을 보고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IT분야는 일반 영업직이나 사무직과는 틀력서 사회생활을 위한 통상적인 인격과 소양만 있다면 기술적인 스펙이 취업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희 교육과정을 하루 하루 열심히 하신다면 반드시 본인이 원하시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학원에 방문 상담해 주시면 약 1시간 내지는 2시간 정도 학원장인 저와 상담을 하시게 됩니다.

이번 개강일은 1월6일인데 내일이라도 상담을 원하신다면 좀더 자세하게 저희 교육과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