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학원교육

등록자 : 공무원 | 등록일 : 2010-06-29 | 조회 1187
학원교육이 너무 다양합니다. 정확하게 어떤것을 가르치나요???
서버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다양하네요....
이런 많은 과정을 배운다고 자기것으로 만들수 있을 까요??
그리고 오히려... 너무 많은 과정으로 배우면 방향성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한우물만이라도 제대로 파야 되는데요....???
이과정을 다소화 한다는게....가능할까요???
그리고 시스템을 공부한다면 회계금융등등 그런 시스템 개발을 한다면 오히려 회계및 금융 이론을 어느 정도 알아야
SAP/ABAP을 할수 있다고 아는데요.....
오히려 프로그래밍 전공자보다.... 는 경영학을 공부하는 사람에게 더욱 어울리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문의답변

답변일 : 2010-06-29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 안에서 진행하는 과목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모든 과목들이 방향성 없이 설계된 것은 절대 아닙니다. 저희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은 SI 실무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기업용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아키텍쳐, 프로그래밍, 패턴, X-INTERNET, 모바일 등 종합적으로 반드시 몰라서는 안되는 지식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을 저희 교육센터에서는 지난 8년가 현재 26기생에 이르기까지 많은 시간동안 과정을 전문적으로 개발하여 학생분들께 체계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료시까지 수많은 졸업실무프로젝트를 진행하였고 그 결과물들이 학원에 축적되어 있습니다.
SI 분야는 컴퓨터 학과 보다는 경영학이나 경제학과 학생들이 유리할 수 있지만 해당 분야 전공이 아닌 대다수의 학생들도 현업에서 업무를 익히면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과정에 대한 많은 궁금증과 우려는 내원하셔서 저희 학생들의 결과물과 현재 학원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IT 인재가 되기 위해서 오늘도 오전 9시부터 저녁10시까지 하루 13시간 모든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저희 원생들을 보신다면 깊은 신뢰를 가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고
과정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 주서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