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문의 드립니다.

등록자 : 박주영 | 등록일 : 2010-03-22 | 조회 1114
저는 대학교 4학년이구요.

이번학기 졸업입니다. 지금은 시간이 안되서 못다닐꺼같고

교육센터 시간표 보니까 9시부터 저녁10시까지던데;;

지금은 학교수업 들어야 해서;;

7월부터에 다닐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본에 갈 생각이라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구요.

7월에 졸업이라 졸업후 전문가과정에 듣고 싶습니다.

그때 상담드릴건데요. 제가 졸업하면 국비지원이 되나요??

국비지원 받으려면 서류가 뭐가 필요한가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10-03-22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의 수강대상은 컴퓨터 비전문가로서 문의 주신 분처럼 IT분야에 관심과 비전을 가지시고 열심히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이십니다.
교육과정의 목표수준은 현업의 3년차에서 5년차 실무 전문가들의 업무 수준의 실무를 감당할 수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교육과정의 세부내용을 대학 민국에 있는 모든 IT 전문학원의 교육내용과 비교해 보신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수준이라는 것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교육기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9개월간 진행되며 마지막 4개월 동안은 일요일에도 학원에 나와서 현업의 실무수준 이상의 프로젝트를 취업 포트폴리오를 위해서 진행하게 됩니다.
학원에 방문하신다면 현재까지 8년째 21기 졸업생들까지의 결과 프로젝트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모집 기수는 25기이며 5월3일 개강합니다.
교육과정 참여를 위한 선수지식이나 특별한 시험은 없지만 교육과정에 대한 기본적인 열정과 단체활동을 위한 기본적인 소양은 필요하기에 특별히 상담을 통하여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강료나 기타 자세한 상담은 방문상담을 원칙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의 수준과 질을 일반 노동부 과정이나 국비무료 교육수준과 차별화를 위해서 [국제공인자바전문가] 과정은 특별히 저희 교육센터에서는 지난 8년째 국비지원관련 과정으로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은 학생들뿐만 아니라 저희도 국비지원 혜택을 원하는 학생 분들을 어쩌면 포기해야 하는 힘든 사항이지만 정말로 수준 있고 차별화된 교육과정 진행을 위한 저희 교육센터의 의지이기 때문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저희 교육과정을 이수 후 일본으로 취업하는 것은 일본어 실력만 조금 있으시다면 전혀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홈페이지의 원장약력 부분을 보시면 나와 있지만 저도 일본 도쿄에서 도시바와 NTT 도코모에서 일한 경력이 있기 때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교육센터를 수료한 모든 학생학생들이 우수한 실력과 좋은 연봉으로 전원 취업한 것은 분명히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저와의 만남이 본인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는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수강료도 물론 과정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사항이겠지만 본인의 인생을 위해서 9개월이라는 적지 않은 시간과 젊음을 저희 교육센터를 믿고 투자하셔야 하는 사항이기 때문에 본인을 위해서도 저와의 만남이 필요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방문 전에 일반적인 상담내용은 홈페이지의 [강좌관련 Q&A]나 [학생과정수기]메뉴를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하고 알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