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전문가과정 질문입니다.

등록자 : 전문가과정 | 등록일 : 2010-03-04 | 조회 1238
안녕하세요 올해 30살되는 취업준비생입니다.
먼저 질문 몇가지만 질문하겠습니다.

제 지인들중에서 서울에서 it교육을 받은 친구가 있습니다.
그친구말로는 학원에서 배울려면 그 관련 학과나온사람들도
진도 따라잡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물론 제친구는 관련 학과 졸업생이구요. 제가 비 전공자이고 컴맹까지는 아니드라도 프로그레머 이런쪽은 처음 접합니다.
학원에서 진도를 나가면 상위 몇명에 맞춰서 나간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관련 학과 나온사람도 진도가 너무
빨라서 진도 따라잡기도 버겹다고 들었습니다.
진도 못따라가는 사람은 하루하루가 지겹고
앞에 강사님이 설명을 해도 외계어로 말하는 것 같이
들린다고 하던데. 그래서 못이기고 그만두는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허승세월만 하지 말았음 하는 바램입니다
그래서 친구는 학원을 선택하기 보다는 학교를 다니라고
하는데... 지금나이에 다시 학교 가기도 그래서
궁금증좀 해소 하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광고에보면 si업체로 취업 한다고하는데
si업체가 웹개발 그런곳인가요??

다음 전문가과정 개강일은 언제인가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10-03-04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육센터는 지난 2003년3월에 개원하여 올해로서 8년째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을 교육하고 있고 현재 25기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매 기수마다 80~90%이상이 비전공자 분들로 구성된 학생들어었는데 학원을 운영하면서 원장이자 직접 강의를 하는 적로서는 무서운 경쟁상대는 저를 믿고 학원을 등록한 학생들이 문의 주신분의 말씀처럼 학원의 교육이 어려워서 중도에 포기하는 것입니다.
늘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고민하고 노력했던 부분도 학원 교육과정의 수준은 최고로 높여서 기술적 경쟁력을 강력하게 유지하면서 비전공자인 학생분들이 저희 강의가 외계어 처럼 들리지 않도록 단계적으로 이해하고 따라올 수 있도록 지금까지 제 자신과의 싸움을 8년째 게을리 하지 않은 덕분에 학원의 교육과정을 신뢰하고 하루 하루를 성실하게 보낸다면 누구라도 [국제공인자바전문가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실 수 있도록 탄탄하게 과정을 구성하였습니다.
저희 교육과정의 목표수준은 오히려 비전공자 분들을 단순히 회사 취업을 위한 신입사원 정도의 기술 수준이 아니라 현업에 최소 3년에서 5년차 경력 수준의 업무를 감당하실 수 있도록 고급의 기술 교육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혹시 IT 분야에 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저희 교육과정 목록을 자문해 보신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IT 전문 교육기관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으실 겁니다.
현재 수강생들의 출신 지역도 서울,마산,부산,창원,울산,경주,대전,천안 등 여러 지역에서 학원 홈페이지에 있는 교육내용을 보시고 자취를 하시면서 진주에 있는 본원 과정을 듣고 계십니다.
원생들의 흐트러질수 있는 마음과 학원의 교육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서 학원등록시 서약서도 받고 있습니다.
서약서 내용은 지각,음악,동영상,만화 등 실습교육시간에 학습외의 정신적유희할동시,불성실한 과제미수생시 건당 벌점2점식, 무단결석, 학원을 무단이탈, 게임시에는 벌점5점 벌점누계가 15점 이상시 강제퇴원 조치를 용인한다는 내용이고 즉시 강제퇴원조치가 됩니다.
저희 교육과정은 3개월 단위로 새로운 기수를 모집하게 되는데 9개월 교육과정후 만약 현업에 취업하기에 부족하다고 판단되면 아래 기수로 내려서라도 반드시 본 교육과정의 내용을 습득해서 취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물론 새로이 비용을 부담시키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중간에 과정을 따라하기 힘들어서 그만두는 학생들은 거의 없으십니다.
취업분야는 기업용 솔루션 , 은행시스템, 보험시스템, 관공서시스템, 자재관리, 인사, 회계 등을 직원하기 위한 ERP를 개발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이며 당연히 WEB PORTAL도 개발하실 수 있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상담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방문상담이나 전화를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개강일은 3월8일인데 다음 개강일은 3월8일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