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수강관련 문의???

등록자 : 김정호 | 등록일 : 2011-06-28 | 조회 1289
9개월 과정 관련 문의입니다.
과정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과정의 총비용는 어떻게 되나요??
분할로 납부가능한것 인가요???
수업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는 건가요?
아니면 자습시간 인가요???
과정완료후 취업을 도와주는 건가요???
아니면 학생 스스로 취업을 해야하는건가요???
과정수료생들중 15명중 몇명은 400만원 이상
몇명은 300만원 이상 되어있던데 이학생들은
경력자인건가요???
아니면 신입으로 취업했는데 연봉이 높은건지 궁금합니다??

wjdghsms@google.com 제발 답변좀 해주세요
요즘 걱정이 많아서 ㅎㅎ

문의답변

답변일 : 2011-06-28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답변 내용과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내용을 일부 참조했습니다.

1. 프로그래밍 기초지식이 없이도 본과정 수강이 가능하는지?(기초부터 과정이 진행되는지?)

저희 [안드로이드/아이폰 자바전문가]과정의 수강대상은 컴퓨터 비전공자분들을 대상으로 하여 교육이 진행되고 있고 90% 이상이 비전공자 출신입니다. 현재 30기생을 모집중입니다. 하지만 교육과정의 목표수준은 현업의 5년차 실무전무가의 경력 수준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검증자료는 학원에 방문해 주신다면 학생들의 졸업 프로젝트 결과물을 보신다면 충분히 이해가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오전9시부터 저녁10시까지 진행되는 고강도 집중훈련을 통하여 비전공자도 수료즉시 실무에 투입되어 근무하실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설계하였습니다.
한 기수의 50%에서 많게는 70%의 학생들이 졸업후 현업에서 근무하는 수료생들의 소개로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소개한 학원과정에 대한 교육적 신뢰는 충분히 확신하고 공부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취업분야는 기업용 업무지원 시스템을 직접 설계에서 부터 프로그래밍 구현까지 가능하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은행, 보험, 물류, 인사 , 관공서등의 조직 업무를 위해서 필요한 기업용시스템을 구축하는 곳에 취업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업무분야는 SI분야라고 합니다.

2. 9개월과정인데 수강료는 어느정도인지?

학원비 및 기타 자세한 과정 상담은 방문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강대상은 선수지식은 없지만 미래에 대한 야망과 열정이 있는 누구라도 저희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 할 수 있지만 교육과정에 대한 진지한 이해와 학습열정 그리고 하루 13시간 이상 9개월간의 단체생활을 위한 최소한의 기본 자세는 중요한 과정 성공요인이기에 상담을 통하여 학생들을 모집하는 관계로 이와 같은 원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예외를 인정치 않고 있습니다. 학원생 선발을 위한 최소한의 규정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교육과정 후반쪽에는 프로젝트가있는데 어떤것인지?

현재 27기 학생들이 학원수료를 앞두고 프로젝트를 진행중인데 대학 학사정보 시스템을 구축하는 프로젝트를 모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타 옥션,11번가, 대학정보시스템,교육청 NEIS등 규모있는 시스템을 모델로 프로젝트 실무로 진행하고 있으며 마지막 4개월동안 일요일에도 등원하여 주중에는 교육과정을 소화하고 주말에 프로젝트를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4. 수업방식에 대해서---

오전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론과 실습 및 실무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합니다.
3개월 정도 수강하면 과제로 챗팅서버 및 클라이언트를 직접 구현이 가능하도록 교육이 진행됩니다.
다중 파일전송,귓속말,챗팅방개설, 챗팅, 초대하기등이 가능한 메신져를 직접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2개월 수강으로 DB연동을 통한 회원관리 프로그래밍, 메모장 만들기 등을 미니 프로젝트로 진행하는데 실습은 있지만 자습은 없습니다. 학원에서 진행하는 실습시간이 없이는 저희 교육과정은 성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4. 수강신청은 미리 되는지?

현재 접수중에 있으며 7월2일까지 접수마감입니다.
하지만 접수전에 상담이 과정 수강을 위한 필수 절차 입니다.

5. 취업에 대해서

저희 교육센터는 2003년 3월에 개원하여 기수로는 현재 30기분들을 모집중인데 최근 3년동안 과정을 수료한 모든 학생들이 전원 취업을 하였고 높은 연봉으로 대부분 서울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SI 분야는 기술적인 역량이 생존을 좌우합니다. 저희 교육과정의 목표수준이 현업의 5년차 실무전무가의 경력 수준을 목표로해서 진행되고 있고 학원에서 현업 수준이상의 프로젝트 실무도 마지막 4개월동안 교육과정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별다른 취업 지원없이도 학생 개개인의 역량으로 전원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필요하다면 9개월동안 지도한 학생을 취업이 안되고 있는데 그냥 지켜보고 있지는 않지만 지난 몇년간 한번도 학원의 취업지원이 특별히 필요한 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9년동안 저희 교육센터를 졸업한 학생들이 많다보니까 졸업 시즌이 되면 졸업한 선배기수들이 알아서 데려가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나 방문상담을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