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전문가과정 문의

등록자 : yjw | 등록일 : 2015-03-06 | 조회 1488
안녕하세요 취업준비로 고민이 많은 취준생입니다.

전문가 10개월 과정을 보니 다들 평이 좋으시고 만족하는게 보이고 추천도 해주시니
센터 신뢰도나 퀄리티에 관해서는 상당히 믿음이 가는데요
제가 가장 궁금한 건 전망 부분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안드로이드 부분이 굉장히 떠오르고 경력직이 없어서 못 쓸 정도였죠.
하지만 지금은 죽어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교육을 하시니 현업에 있는 분들보다는 상황을 잘 모르시겠지만 그래도 한 번 주위에서 지인분들로 부터 이것저것 많은 정보를 들으시니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빠른 시일내로 상담한번 받아볼려고합니다. 상담가능요일이랑 시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답변

답변일 : 2015-03-06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육과정명이 [안드로이드/아이폰 자바전문가과정]이지만 실제 과정명은 [SI시스템아키텍쳐 전문가과정]입니다.
저희 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팝업창이나 플레쉬 화면을 클릭하시면 전문가 과정에서 배우는 전체 교재 목록이 나오는데 안드로이드 관련 책은 한권밖에는 없습니다.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이름을 사용하려고 하다보니까 과정명이 안드로이 중심인 것 같지만 저희 교육과정명은 실제 저희가 교육목표로 하는 내용을 굉장히 축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자면 안드로이드는 저희 분야에서는 은행 시스템을 구축하는 예를 들자면 일반인들이 앱을 다운받아서 업무를 보실때 사용하는 정도의 기능을 제공하기 해서 개발되고 있고, 저희 교육과정은 은행시스템 자체를 구축하기 위한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스템 구축 비용만 몇십억에서 몇백억 정도 규모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안드로이드는 저희가 배우는 내용의 빙산의 일각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울러 안드로이드 기술 한가지만으로는 만족하실 수 있는 급여와 근무조건으로 취업하시기는 어렵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일반인들에게는 알려져 있지않지만 미국에서는 [SI시스템아키텍쳐 전문가]가 랭킹 5위를 차지하는 직업에 속하고, 상당히 전문적이고 고연봉을 받는 직업입니다. 국내에서도 연봉이 여타 직업이나 IT분야 보다 높습니다.
저희가 구체적으로 진행하는 교육내용은 아래 답변글을 참고하시거나 전화 방문상담해 주시면 좀더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