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담

국비 과정

등록자 : ㄷㄷㄷ | 등록일 : 2014-11-04 | 조회 1364
국비과정은 없나요?

문의답변

답변일 : 2014-11-04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는 올해 진행되는 국비지원과정은 모두 마감되었고 내년에는 웹마스터과정이나 간단한 중소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는 PHP 프로그래밍 과정이 개설될 예정입니다. 일반인은 자비로 신청가능하십니다.
실업자 국비지원과정으로 노동부에 과정승인요청을 이번달 중에 있어서 올해 12월 말에 그 결과를 알수 있어서 자세한 교육일정과 수강료 및 교육시간은 내년 1월초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개강일은 내년 3월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센터의 핵심과정인 [안드로이드/아이폰 자바전문가과정]은 국비지원과정으로 개설되지 않는 과정입니다.
교육시간이 오전9시부터 저녁10시까지이고 기간은 10개월이라서 노동부과정으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안드로이드/아이폰 자바전문가과정]을 12년째 진행중이며 30대 후반에 수료한 대부분의 원생들이 성공적으로 높은 연봉을 받고 현업에 취업하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현재 본교에는 30대 후반에서 많게는 40대 초반까지 수강생분들이 계시며 성공적인 취업에 대한 결과에 대해서는 저희 수강생분들의 약 70~80%가 이미 졸업한 원생들의 소개와 추천으로 오시기 때문에 수강을 하시게 되면 재원생들을 통하여 충분히 신뢰를 바탕으로 믿고 저희 교육과정을 수강하실 수 있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프로그래밍 경험은 전혀없는것은 아니라고 하셨는데 저희 수강생분들의 90% 이상이 비전공분들이시지만 모두 10개월동안 열심히 노력하여 최근 몇년간 30대 후반이신 분들도 전원 취업을 하였습니다.
마지막기회라 생각하는 만큼 열심히 노력하신다면 과정 수료후 취업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높은 연봉으로 취업하실 수 있다고 말씀드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지만큼 제가 답변드린 내용에 대해서 확신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좀더 확실한 상담은 방문해 주셔서 학생들의 프로젝트 실무자료와 학원의 면학분위기 그리고 강의하시는 분들의 열정과 소신을 직접 만나서 접해 보시는 것이 정확한 판단을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